수리

수리 프로세스

앤비젼에서 제공하는 모든 제품의 품질은 각 협력사의 전문가 그룹과 협업하여 유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리 정책

앤비젼에서 구입한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전화/메일로 문의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보증 기간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T.DALSA 제품 2년(일부 제품 1년), MATROX 제품 1년, HUARAY 제품 3년

*일부 제품의 경우, 제품 보증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무상 수리

품질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무상 진행합니다.

유상 수리

각 제조사별 모델 별 수리비용이 책정 되며 아래의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앤비젼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외부충격이나 떨어뜨림, 부식등 고객 과실에 의한 고장/손상 발생시
수리 기간

해외 협력사 제품의 A/S 발생 시 평균 3~4주 소요

Contact Us

품질관리그룹
02.2624.5530
QC@envision.co.kr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98, 1동 603호 [가산동, IT캐슬] 앤비젼 품질관리 그룹 담당자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