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소식

협력사
[협력사] TKH 그룹, (주)앤비젼의 핀란드 협력사인 Focalspec 인수
https://www.tkhgroup.com/
2019-10-31

지난 11일, 네덜란드 TKH 그룹은 (주)앤비젼의 핀란드 협력사인 Focalspec의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TKH 그룹이 Focalspec의 지분 100%를 취득하면서 Focalspec은 TKH 그룹의 LMI에 통합되는 한편 LCI 제품은 계속해서 Focalspec 제품 브랜드로 판매될 방침입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TKH의 3D 포트폴리오는 레이저 프로파일러(Laser profilers)와 라이트 스냅샷(structured light snapshots), confocal 기술을 이용한 센서 등으로 더욱 확장될 예정입니다.  

 

Focalspec의 Sauli Tormala 회장은 "TKH의 3D 제품 포트폴리오에 LCI 기술을 가미하면 중요한 조립 공정의 계측 분야에서 성능이 뛰어난 솔루션이 만들어집니다. 이미 높은 수준의 검사 소프트웨어를 갖고 있는 TKH와 Focalspec이 힘을 합쳐 강력한3D 기업으로  도약할 날을 기대해봅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한편, 이번 합병과 더불어 FocalSpec 제품의 국내 공급은 기존과 변함없이 FocalSpec 총판인 ㈜앤비젼이 지속적으로 수행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LMI APAC Regional Development Manager인 Michael Chen은 “한국 고객들에 대한 Focalspec 제품 공급과 기술지원은 (주)앤비젼이 담당하여 3D 시스템 구성에 대한 컨설팅 및 수준 높은 기술 지원을 변함없이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참고: TKH Group 은 네덜란드 소재의 통신, 빌딩, 산업 자동화 솔루션 회사로  최근 SVS-Vistek, Allied Vision, Chromasens 등 주요 카메라 회사들을 인수하는 등 머신 비전 솔루션 역량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www.tkhgroup.com/en/news/tkh-acquires-optical-metrology-company-focalsp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