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소식

앤비젼
앤비젼,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8년 연속 수상
envision
2017-11-17

㈜앤비젼(대표 김덕표)은 GWP(Great Place to work) 코리아 주최로 열린 ‘2017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제조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로써 앤비젼은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포함하여 올해로 총 8년 연속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되었다.

 

앤비젼은 사람의 눈을 대신하여 인지하고 판단하는 비전 솔루션을 핵심으로 머신비전 분야의 핵심 제품과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전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고객과 구성원, 사회의 비전을 지원한다는 의미에서 ‘Supporting your vision’이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제도와 활동들을 통해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꾸준히 구축해 오고 있다.

 

앤비젼의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 중 하나로 건설적인 토론 문화와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꼽을 수 있다. 이에 핵심 원동력이 되는 다목적 협업공간 ‘HUB’는 앤비젼의 사무 공간 중 하나로, 구성원들이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소통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자, 전 구성원이 하나의 Winning Team을 구성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수 있는 기반이 된다. 딱딱한 회의실을 벗어나 서로 자유롭게 대화하고, 문제를 함께 연구하면서 구성원들의 창의성과 통찰력이 발현되는 곳이다.

 

또한, 앤비젼은 구성원들이 역량 개발을 통해 자신의 꿈과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의 지원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각 개인이 스스로 업무에서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atalytic Coaching이 대표적인 예이다. 이 밖에도, 구성원 집의 거실에 쇼파와 TV를 없애고 가족이 마주보고 함께 학습하며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가구(책장, 테이블 등)와 도서를 지원하는 러빙룸 제도가 있다. 이 제도를 통해 앤비져너 본인은 물론 가족들(배우자, 자녀 등) 역시 독서하는 습관이 생기고, 자연스럽게 가족간의 대화의 장이 마련되기 때문에, 지난 십여년간 꾸준히 시행되어 오면서 참여해온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복지 중에 하나이다.

 

올해로 창립 14주년을 맞는 앤비젼은 앞으로도 앤비젼만의, 앤비젼다운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앤비젼 소개

 

㈜앤비젼은 사람의 눈을 대신하여 인지하고 판단하는 비전 솔루션을 핵심으로 머신비전 분야의 핵심 제품과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전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 앤비젼은 고객이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들이 적용된 혁신적인 솔루션과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머신비전 교육센터 운영, 최신 시장 동향 및 기술정보 제공을 위한 세미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시스템을 도입하는 고객의 역량이 함께 개발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밖에도 앤비젼 품질 관리 시스템과 현장 밀착형 기술 지원 서비스를 통해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하고 운용에서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언론 연락처

 

앤비젼

솔루션커뮤니케이션그룹 김지은 대리

 

02-2624-5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