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소식

앤비젼
앤비젼, 2016 IMID 전시회에서 머신비전 솔루션 선보여
envision
2016-10-20

머신비전 검사 및 측정 솔루션 전문 기업 ㈜앤비젼(대표: 김덕표, www.envision.co.kr)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D 3F에서 한국 디스플레이 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IMID 디스플레이 전시회에서 차세대 디스플레이의 생산성과 품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머신비전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2번째 참가이다.

 

㈜앤비젼은 차세대 Display로 각광받고 있는 OLED 공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주요 문제들을 해결하고 생산 라인에서의 수율 안정화를 위한 머신비전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해오고 있다.

 

특별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차세대 8K OLED 수율 안정화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대면적의 제품을 높은 검출력과 빠른 속도로 검사할 수 있는 세계 최고 해상도 344M Area scan 카메라와 1㎛급의 초미세 불량을 현재 제조 공정의 생산 속도에서 자동 광학 검사(Automatic Optical Inspection)로 검출해낼 수 있는 TDI Line scan 카메라인 ENHS 12k 170kHz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품의 높이, 깊이, 두께를 측정할 수 있는 3D 솔루션인 Chromatic confocal 기술을 통해 증착 공정의 Layer 균일도를 위한 두께 측정 및 중소형 디스플레이의 곡면 측정을 전시장에서 직접 시연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세계 최초 True Color 이미지를 제공하는 Piranha XL Color TDI Line scan 카메라 또한 시연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앤비젼으로 문의할 수 있다.

 

앤비젼 소개

㈜앤비젼은 비전 솔루션 전문기업(Vision Solution Partner)으로 머신 비전 분야에 핵심 제품 및 솔루션, 엔지니어링 컨설팅, 기술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Teledyne DALSA, Matrox Imaging, Schneider kreuznach, Carl Zeiss, Qioptiq, Edmund Optics, Volpi AG, CEI, Coherent 등 각 분야 최고의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머신비전 장비의 핵심 제품인 산업용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렌즈, 조명, 개발 프로그램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공급한다. 더불어, 단순히 좋은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성공적으로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원천 기술을 가진 제조사와의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파악하여 기획에서부터 공동 개발, 시장 출시까지 꾸준히 진행 해오고 있다. ㈜앤비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envisi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보도자료

[전자신문]앤비젼, 다음주 코엑스서 차세대 디스플레이용 검사장비 공개

[아크로팬]앤비젼, 2016 IMID 전시회에서 머신비전 솔루션 선보여

[CCTV뉴스]앤비젼, '2016 IMID'서 디스플레이 시장 타깃 머신비전 솔루션 선봬

 

언론 연락처

앤비젼

솔루션커뮤니케이션그룹 김지은 대리

 

02-2624-5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