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소식

제품/기술
SureDotOCR - 비전 검사 애플리케이션에서 까다로운 도트 매트릭스 텍스트를 처리할 수 있는 유일한 OCR 기술
envision
2016-08-01

이제 포장 라인 설비 제조업체가 산업용 잉크젯 프린터로 인쇄한 정보를 안정적으로 판독하는 검사 장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균일하지 않은 조명과 배경이 있고, 텍스트 왜곡이 있거나 방향이 일치하지 않더라도 판독할 수 있습니다.

 

비전 검사 애플리케이션에서 도트 매트릭스 텍스트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SureDotOCR™

 

비전 검사 애플리케이션에서 인크젯으로 인쇄된 도트 매트릭스 텍스트를 사용하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최초 OCR 기술인 SureDotOCR™ 기술은 특히 식품, 음료, 제약, 의료 분야의 포장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reDotOCR 기술은 먼저 MIL(Matrox Imaging Library) 머신비전 소프트웨어에 추가 도구로 제공됩니다.

 

기존 솔루션들은 기존 OCR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solid-stroked 텍스트로 변환하기 위해 특정 이미지 프리프로세싱을 포함해야 하므로 제조 일자, 유효 기간, 로트 크기, 제품 번호 등 dot-matrix 제품 식별 정보를 읽을 수 있는 기존의 솔루션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SureDotOCR 기술은 예상되는 도트 크기와 관심 텍스트 상자의 크기만 간단하게 지정하면 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균일하지 않은 도트 간격, 겹치거나 변형 또는 왜곡된 텍스트, 회전된 텍스트 스트링, 균일하지 않은 배경과 다른 부분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SureDotOCR 기술은 또한 정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각 문자 위치에서의 다른 경로, 특정 구두점, 특정 숫자, 특정 문자, 숫자 및 문자 전용 등과 같은 문법 규칙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SureDotOCR 기술로 사용자는 예상되는 도트 매트릭스 문자뿐만 아니라 미리 정의한 글꼴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출시 일정

SureDotOCR은 먼저 2016년 2분기 말 정도에 MIL의 추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MIL(Matrox Imaging Library)의 입증된 Solid-stroke String Reader OCR 도구 라이선스로 추가 비용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