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소식

제품/기술
[신제품 소식]검출력 완성의 시작과 끝, 초고휘도 & 고속 LED 광원 REVOX 시리즈 소개
(주)앤비젼
2022-12-21

앤비젼이 조명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전문화된 광학 설계 역량을 통해 최적의 커스텀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비전 시스템에서 적절한 조명 선택은 검출력을 극대화 하기 위한 핵심 고려 요인입니다. 고배율, 고속으로 갈수록 고성능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앤비젼 광학 설계 전문가 그룹이 추천하는 궁극의 초고휘도 LED 광원 REVOX Series를 소개합니다. REVOX 제품을 통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이미징 솔루션을 경험하세요!

 

 

REVOX 소스 자세히 보러가기

 

REVOX 대표 특징

 

1. 장비간 편차를 줄일 수 있는 밝기 선형성(Linearity)


REVOX의 전제품은 최대 5개의 밝기 설정 값에 따른 실제 밝기를 측정하여 출력을 보정합니다. 최소 출력과 최대 출력, 선형 보정 등 Factory calibration을 통해 여러 대 사용 시 동일한 조명 밝기를 보장하여, 장비간 편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광량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피드백 시스템


최대 30,000 시간까지 초기 광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Illuminator 내부에 측정 및 보정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150V 옵션) 이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안정적인 밝기를 제공합니다.

 

3. 한 소스에서 RGB 개별 제어가 가능한 SLG-450TSL


Revox의 SLG-450TSL 모델은 R/G/B LED 개별 밝기 제어가 가능한 Illuminator입니다. 고효율 집광 설계로 3개의 Ultra-High Power LED를 하나의 출력 포트로 집광하여 광파이버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최적화된 방열 설계로 각 LED를 안정적으로 제어합니다. 또한, 고속 Dimming Strobe 동작을 응용하여 HDR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근적외선 영역대(NIR) 조명으로 안 보이는 영역대의 검출력을 향상

 

SLG-150V-NIR 모델은 NIR 대역에서 찾기 힘든 High power LED를 커스텀 제작하여, 850/940/1060/1100 nm  파장대역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1200, 1350, 1450, 1550 nm 출시 예정) Sillicon Wafer, PCB 기판 검사 등의 Applications에서 가시광선 대역보다 더 높은 변별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