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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7 개의 용어가 있습니다.

  • 움직임 인식

    Motion perception


    화면에서 움직이는 개체의 방향과 속도를 추정하는 과정입니다.

  • 외부 트리거
    External Trigger

    외부 트리거는 2개 이상의 기기를 동기화하기 위해 송신하는 TTL (Transistor-Transistor Logic) 신호와 같은 장치/장비 신호입니다. 프로세스나 반응을 설정하는 기계식 이니셔에이터와 비슷하게 동작합니다.
  • 왜곡

    Distortion


    광학 수차 중 하나로, 횡 배율의 차이가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가 배럴 형태 또는 핀쿠션으로 나타납니다.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온보드 프로세싱

    On Board Processing


    프레임 그래버에 이미지 프로세싱 컴퓨팅 기능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오버레이

    Overlay


    일반적으로 그래픽을 표시하는 프레임 버퍼에 존재하는 비디오 평면입니다. 예를 들어, 뷰포트(viewport)의 개요를 나타내는 원형 프레임은 프레임 버퍼의 이미지에 오버레이됩니다.

  • 연관성

    Correlation


    이미지를 수학적으로 비교하여 유사성을 찾은 단계입니다. 결과는 0 또는 1입니다. 1은 완벽하게 일치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숫자는 점수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픽셀 값을 비교하여 이미지 간 유사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에지 향상

    Edge Enhancement


    디지털 이미지 내의 에지를 식별하는 프로세스입니다.

  • 에지 검출

    Edge detection


    빛의 세기가 급격하는 변하는 디지털 이미지 지점을 표시합니다. 또한, 개체 또는 실루엣의 빛의 세기가 변하는 지점을 표시합니다.

  • 에지 강도

    Edge Strength


    빛의 세기 변화 크기를 나타내는 정도입니다.

  • 에지

    Edge


    이미징에서 빛의 세기가 급격하게 변하는 영역입니다. 에지는 표면 방향, 반사율, 조명 등이 급격하게 변하여 발생하는 밝기 변화에 대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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