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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센터

앤비젼 품질 지원 서비스

제품의 높은 품질 신뢰성을 위해 앤비젼과 국내외 협력사들의 기술진으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이 협력하여 품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A/S 발생률을 기간별로 체크하여 초기 고장 예방을 실현하고, 문제 발생시에도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빈틈없는 품질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A/S 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은 A/S문의하기 에 글을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

  1. 업체의뢰
  2. 제품회수
  3. 전단계검수
  4. 보증기간확인 -1.견적서 작성 2.발주서 수령
  5. RMA신청
  6. Packing/발송
  7. 수리
  8. 입고/후단계검수
  9. 고객전달/인증서수령
  10. 완료

A/S접수 > 제품회수 > 전단계 검수 > 수리 > 후단계검수 > 반환

  1. 1. 제품의 A/S 및 품질 관리 서비스는 품질관리 그룹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 품질관리 그룹 대표번호 : 02-2624-5530, QC@envision.co.kr
  2. 2. 해외 협력사 제품의 A/S 발생 시 수리기간은 평균 3~4주가 소요되고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업체에 납품된 시점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판매 일자는
당사 제품 관리 전산 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1. 1. 당사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하며, 당사 판매 제품이 아닐 경우 수리 진행이 불가 합니다.
  2. 2. 각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의 S/N를 통해 보증기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3. 3. 보증기간은 협력사 혹은 제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4. 4.보증 기간 내에 있는 제품일 경우 무상 수리가 진행 됩니다. (단, 소비자 과실 제외. – 외부파손, 내부쇼트, 누수에 의한 부식 등)
  5. 5. 케이블, 파워, 어뎁터와 같은 소모품의 경우 초기 문제발생을 제외 하고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6. 6. 그 외 제품의 보증기간 확인은 당사 품질관리 팀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A/S 비용 산정 기준

  1. 1. 보증기간 내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 (단, 소비자 과실, 제품이 파손 되었을 경우 제외)
  2. 2. 협력사별 모델 별 수리비가 책정되어 있음.
  3. 3. 일부 협력사의 경우 제품 Test 단계에서 수리비 책정. (수리 취소 시 일정 Test 비용 청구)
  4. 4. 자세한 수리비 확인은 당사 품질관리 팀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A/S 유무상 수리 기준

  1. 1. 무상 수리
    •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의 경우
  2. 2. 유상 수리
    •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
    • -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 - 당사 외 임의 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 - 제품의 Protect seal이 파손된 경우
    •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파손, 물에 의한 부식 피해를 입은 경우
  3. 3. 처리 절차
    1. 1) S/N확인 및 제품 외관상태 확인 후 유무상 여부 확인
    2. 2) 제품에 대한 견적서 담당자에게 발송
    3. 3) 견적에 대한 수리 진행 발주서 수령 후 수리 진행
  1. 1. 문제 제품은 선불 택배를 통해 당사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발송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98, 1동 603호 [가산동, IT 캐슬] 앤비젼 품질관리 팀 담당자 앞
    • - 발송 시 주의 사항
      1. 1) 제품 포장 시 제품이 파손 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2. 2) 제품에 대한 의뢰 증상 및 담당자 핸드폰, 이메일을 기재하여 주세요.
      3. 3)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보내주실 경우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문제 제품만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액세서리의 경우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2. 제품 입고 후 보증기간(Warranty) 확인 및 테스트 진행이 됩니다.
    • - 문제 제품이 보증 기간 이내 일 경우: 바로 수리 진행
    • - 문제 제품이 유상 A/S 대상인 경우: A/S 비용 산정 및 견적서를 발송
  3. 3. 견적서에 대한 발주서 수령 후 수리가 진행이 됩니다.
    • - 발주서는 견적서에 서명 후 fax, 메일 또는 각 업체 발주서 양식으로 수령
  4. 4. 제품 수리 후 고객에게 전달 드립니다.
    • - 담당자에게 발송 정보 및 전자세금 계산서 정보 (날짜, 담당자) 확인
    • - 제품은 거래명세서와 함께 택배 발송 (수리 비용 입금 확인 후 제품 전달)